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혼란스러우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해충박멸수면 2020. 6. 4. 07:59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혼란스러우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사람들이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생각할 때 그들은 종종 그것을 스팸으로 여긴다.


너는 항상 그들의 마음을 바꾸도록 노력해야 한다.


독자들이 즐기고 배울 좋은 이메일 캠페인을 만들 수 있다.


다음 기사를 읽고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거나 기존 전략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을 알아보십시오.




이메일을 가능한 한 사적인 것으로 유지하십시오.


다른 어떤 종류의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개인적일수록, 고객은 더 기꺼이 사업을 한다.


예를 들어, 귀사가 귀사에 보내는 마케팅 자료에 귀사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이유를 포함하십시오.




마케팅 이메일 목록에 참석을 요청하지 않은 사람은 포함시키지 마십시오.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거나 심지어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대해 신경 쓰고 있는지 생각하게 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이 미스터리를 굳이 풀지 않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이메일은 쓰레기통에 버려지고 당신의 마케팅 노력은 낭비될 것이다.




전자 메일이 타겟팅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독자층이 쌓이고 나면, 독자층이 자신에 대한 좋은 소식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도록 노력하라.


사용자가 발송하는 모든 전자 메일 메시지에 "구독" 링크를 포함하여 관심 있는 친구를 쉽게 초대하십시오.


고객 기반은 쉽고 효과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고객이 귀하의 이메일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의 친구를 추천하기를 원하게 만들 것이다.


추천 프로그램은 고객이 될 수 있는 독자의 양을 늘리고 싶다면 유익할 수 있다.




전자 메일로 새 형식을 시도해 보십시오.


보내는 전자 메일의 맨 위에 항상 새로운 제안과 가장 중요한 정보를 배치하십시오.


어떤 형식이 더 많은 응답을 받는지 알아내기 위해 다양한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어떤 형식이 가장 효과적인지 파악한 후에는 계속 활용하십시오.


이를 통해 고객은 비즈니스에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과 관심 있는 정보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브랜딩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에까지 포함시켜야 하는 개념이다.


이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회사 색상, 로고 및 기타 특별한 글꼴을 통합할 수 있는 템플릿을 디자인해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을 독자들이 인식할 수 있도록 만들고 그들이 당신의 회사에 가지고 있는 기존의 친숙함을 이용할 수 있다.




받는 스팸 중 일부를 보고 자신의 전자 메일 메시지에서 피해야 할 사항을 알아보십시오.


이메일 계정을 만들어 인터넷에 표시하고 스팸이 들어오는 것을 보십시오.


이러한 전자 메일에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기록하고 전자 메일 캠페인에서 이러한 실수를 방지하십시오.


자신을 스팸 발송자와 구별하기 위해 더 많은 마일을 가는 것은 브랜드 존중성을 구축하는 좋은 방법이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하기 위해서는 청중들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특별히 보고 싶은 게 있나? 그들은 어떤 종류의 정보를 읽기를 원하는가?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장려하는 방법을 찾아라.


다음 답변을 사용하여 과정을 차트화하십시오.